모바일 플랫폼 전문 기업인 브라이니클은 쇼핑 런처 서비스인 브라이니클에 롯데백화점이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몰(MALL)은 브라이니클 쇼핑 런처 상단의 몰 이동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롯데백화점 모바일 웹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이 우선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또 브라이니클 내 상품 검색을 통해서도 롯데백화점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브라이니클에서는 기존에 입점되어 있던 GS홈쇼핑, 티몬(티켓몬스터), 전자랜드로 이어지는 홈쇼핑, 소셜커머스, 전자제품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사인 롯데백화점의 상품까지 모바일 바탕화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브라이니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해당 런처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경우 롯데백화점 엘(el)포인트를 3% 추가로 적립할 예정이다. 브라이니클은 같은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인(1인 2매)에게 홍콩, 일본 왕복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이니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brinicl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