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별그대’ 배우 박해진이 센스 넘치는 간식차를 선물했다.
2월3일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스태프들을 위해 종합선물세트 간식차를 제공한 박해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달 29일 박해진은 떡볶기, 오뎅, 치킨, 음료 등 다양한 음식들로 가득 찬 간식차를 촬영장에 선물했다. 특히 ‘별에서 온 떡볶기 휘경이가 쏜다’라는 귀여운 현수막이 눈에 띄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박해진은 자신 옆에 있는 스태프의 음식에 직접 케첩을 발라주는 매너있는 모습까지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해진 간식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해진 간식차 어쩜 저렇게 귀여워요” “박해진 마음씨도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박해지는 ‘별그대’ 이후 차기작으로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연출 진혁)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지드래곤, 뮤비 인증사진 “행복한 한 해 되세요” ▶ 김연아 챔피언 통해 속마음 드러내 “나도 사람이기에…” ▶ 민아 괴력, 20kg 넘는 스톤을 번쩍 “선수들도 안 드는데…” ▶ 클라라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던 미모 ‘연예인 포스 물씬~’ ▶ 인순이, 최성수 부인 상대 재수사 항고 끝에 드디어 ‘승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