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이번 설날특선영화는 인기 영화들로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최근 한 포털 검색 사이트에는 올 설 연휴기간 동안 방영될 설날특선영화 목록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내일(30일)부터 오는 2월2일까지는 영화 ‘베를린’ ‘감시자들’ 등 2013년 흥행한 작품을 비롯, 과거 흥행순위에 올랐던 작품들이 방영된다.
특히 30일에는 EBS에서 방송될 ‘살인의 추억’ MBC ‘내 아내의 모든 것’
SBS ‘도둑들’ MBC ‘베를린’이 방송되며 설날인 31일 KBS2 ‘7번방의 선물’ MBC ‘감시자들’ KBS2 ‘광해’ 등 흥행작들이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설날특선영화 소식에 네티즌들은 “설날특선영화 진짜 기대 되네요” “영화관에서 내린 지 얼마 안 됐는데 설날특선영화로 다 하네” “대박 작품들이 줄을 잇네요. 설날특선영화 기대만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베를린’ ‘감시자들’ 공식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김수현 영어실력…원어민 발음+억양 ‘관심집중’ ▶ 2580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이은 결국 ‘오마베’ 하차▶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김소연 폭풍 눈물 흘린 사연은? ▶ 홍진호 아찔하고 격렬했던 첫 키스 추억 공개 ‘상대는 누구?’
▶ 추성훈 추사랑 비하인드 화보 사진 공개 ‘역시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