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샤이니 종현과 이유비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월29일 다비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현재 모 매체에서 종현과 이유비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강민경이 이를 소개를 했다고 덧붙였는데 이는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강민경과 이유비는 MBN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만난 친구 사이다. 음악에 관심이 많은 이유비에게 음악적으로 도움을 주고 연기자인 이유비에게 연기적으로 도움을 받는 사이며 함께 뮤지컬을 보는 등 스스럼없이 편하고 가까운 친구”라고 설명했다.
그는 “사실이 아닌 보도에 대해 왜 이러한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당혹스러워 하고 있다”고 종현 이유비의 열애설에 대한 당혹스러움을 내비쳤다.
앞서 한 매체는 종현과 이유비가 강민경의 소개로 만나 열애 중이며, 강남 인근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는 등 자유로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유비 소속사 싸이더스HQ와 종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친구 사이일 뿐, 교제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강력부인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김수현 영어실력…원어민 발음+억양 ‘관심집중’ ▶ 2580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이은 결국 ‘오마베’ 하차▶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김소연 폭풍 눈물 흘린 사연은? ▶ 홍진호 아찔하고 격렬했던 첫 키스 추억 공개 ‘상대는 누구?’
▶ 추성훈 추사랑 비하인드 화보 사진 공개 ‘역시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