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2014년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커피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직접 구성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도 모두 고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획일화된 커피 선물세트와 차별화됐다.
어라운지 커피 선물세트는 국내 최고의 큐그레이더, 바리스타가 개발한 최고급 커피 ‘어라운지 블렌딩 커피’와 ‘인기 커피용품’으로 선택 가능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구성 품목으로는 ‘블렌딩 커피 5종’, ‘블렌딩 5종 핸드드립 커피’, ‘핸드드립 필터’와 ‘인기 커피용품’ 총 4가지로 자신만의 커피 선물세트를 만들 수 있다.
어라운지는 이번 설맞이 커피 선물세트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1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렌딩 5종 핸드드립 커피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선물세트 5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렌딩 5종 핸드드립 커피 선물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어라운지 쇼핑몰 고객에게는 ‘블렌딩 5종 핸드드립 커피’ 및 ‘싱글빈 제품’, ‘커피 용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가능하다.
어라운지 마케팅팀 담당자는 “커피 선물세트 기획전은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고객들이 선물세트를 직접 구성할 수 있어 설날,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더욱 정성 어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