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밴드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가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1월8일 엠씨더맥스의 소속사 뮤직앤뉴에 따르면 “엠씨더맥스 정규 7집 앨범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는 1월7일 기준으로 유투브 조회수 약 50만 건, 네이버 캐스트 약 30만 건을 넘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음TV팟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엠씨더맥스는 7년 만에 발표한 신곡이라 발라드 음악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음을 알려줬다.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엠씨더맥스 7집 앨범에 보내주는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언제나 좋은 음악으로 보담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는 이달 2일 음원발매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 ‘스무살’ 이다인, 설레는 짝사랑 마음 실감 나게 표현 ‘호평’ ▶ ‘별그대’ 10억짜리 세트,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천송이 답네’
▶ 김진표 해명 “특정 사이트 회원 아냐…꼬리표 붙는 게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