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인배우 강한나 소신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8일 강한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세상이 어수선한데 일제 잔재였던 주소를 쓰고 있었다니... 저만 모르고 있던 사실이었나요? 방금 새 주소로 바꿨다”며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www.ktmoving.com에서 확인해보라”고 덧붙여 새 주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일재 잔재 주소는 일제 토지 강탈과정에서 도입된 것이 현재 쓰고 있는 지번주소라는 정부의 설명으로 각 언론을 통해 알려진 바 있다.
또한 강한나의 "세상이 어수선하다"라는 표현은 최근 일본 아베총리의 야스쿠니 신사 참배에 따른 국내외적 비난이 일고 있고 있는 현실을 빗대 표현한 것을 짐작케 했다.
강한나 소신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한나 소신발언 덕분에 처음 알았다” “강한나 소신발언 생각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한나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임선주 역으로 열연 중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특 아버지 유서 발견… 사인 자살로 추정 ▶ 이다해 근황, 한껏 물오른 미모 눈길 “광고 촬영 중이에요” ▶ ‘스무살’ 이다인, 설레는 짝사랑 마음 실감 나게 표현 ‘호평’ ▶ ‘별그대’ 10억짜리 세트,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천송이 답네’
▶ 김진표 해명 “특정 사이트 회원 아냐…꼬리표 붙는 게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