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손호준이 순천 시장으로부터 명예홍보대사 위촉패와 공로패를 받는다.
손호준은 1월7일 오전 11시 순천 프리허그 공약을 이행한다고 밝혔으나 20분 앞당긴 10시 40분부터 프리허그 공약을 이행하며 낮 12시는 순천 팬사인회와 오후 3시30분에는 광주 팬사인회를 위해 방문할 예정이다.
순천시장은 ‘응답하라 1994’에서 손호준이 극중 순천시민으로 해태 역을 잘 표현해 준 것과 순천시에 직접 방문해 감사 인사를 전하겠다는 마음을 듣고 프리허그 행사때 명예 홍보대사 위촉패와 공로패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리고 손호준이 순천과 광주에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면서 안전 사고 비상이 걸려 관계 기관에 협조를 부탁했다고 전했다. 또 순천, 광주 지역에 10개 넘는 곳에서 행사 섭외 요청이 줄을 잇고 있으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방문하는 것이라 모든 행사를 정중히 거절한다고 전했다.
손호준의 순천 프리허그 행사는 7일 오전 10시40분 순천 조례 호수공원 메인무대에서 약 1시간 가량 선착순으로 300명의 팬들과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일 오전 10시부터 순천 조례 호수공원 메인무대에서 번호표를 배부한다.
또한 손호준과 광주 팬사인회 전 티아라 멤버들이 순천을 방문해 낮 12시부터 순천 에코그라드 호텔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손호준은 프리허그 행사를 마친 후 바로 합류해 팬사인회에 함께 참여한다.
순천 팬사인회를 마친 후 손호준은 고향인 광주에서 열리는 티아라 팬사인회 현장에도 깜짝 방문해 20~30분간 사인회에 참여한다. 손호준은 오랜만에 고향 광주에 내려가게 되어 좋고 설렌다고 밝혔다.
손호준 공로패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호준 공로패 받을만 하죠” “손호준 공로패 대박이네” “손호준 공로패라니 신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준은 4일 명동에서 삼천포 김성균과 응답하라 1994 패션으로 거리를 활보했고 수많은 팬들에게 커피를 전달함과 동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약을 이행한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타이니지 도희 ‘개콘’ 출연 인증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클라라 '음악중심'까지 장악…아찔한 섹시 댄스 '관심집중' ▶ 지드래곤 아버지, 중후한 매력 물씬 ‘피는 못 속인다더니…’ ▶ 클라라 걸스데이 인증샷, 새로운 걸그룹 탄생? ‘매력이 철철’ ▶ [포토] 히딩크에 몰린 수많은 마이크들 '인기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