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화려한 외출' 김선영, 책 사이로 드러나는 ‘아찔’ 볼륨감…탄성
영화 '화려한 외출' 김선영의 파격적인 스틸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12월5일 '화려한 외출' 제작사 측은 여주인공 김선영의 과감한 노출이 인상적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김선영은 전라 상태에서 책으로 가슴을 살짝 가린 채 상대 배우와 입맞춤을 하고 있다.
특히 책으로 채 다 가려지지 못한 김선영의 가슴라인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외출’ 김선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선영이 누구지?” “김선영 노출 연기 기대되네” “김선영 볼륨감 아찔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려한 외출'은 화려한 삶을 사는 인기 작곡가 희수(김선영 분)와 아직 모든 것이 서툴기만 한 순수한 19살 승호(변준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출처: '화려한 외출' 제작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짝’ 남궁태양-최지혜 ‘백년가약’…애정촌 출신 세 번째 부부 ▶ 정형돈 지드래곤 귓속말, “형 나 보고 싶었죠?” 여성팬 심장 어택 ▶ 이파니, 상체 탈의 한 채 풍만한 가슴라인 어필…‘몸매는 문근영보다 낫네’ ▶ 산들 응답 1994 오디션 “찰진 부산 사투리 선보이고 싶었는데” 탈락 이유는? ▶ [포토] 박봄-씨엘 '김우빈 씨의 슬픈 표정 보고 가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