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하쿠호도제일 창립 24주년 맞아 新브랜드비전 선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지난 12월 3일, 광고회사 ㈜하쿠호도제일 (대표:아키바 카즈마사, 정건수)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식 및 새로운 브랜드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창립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표창은 물론 14년 창립25주년을 맞이하여 변화하는 광고시장을 대처하고,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기업의 새로운 브랜드비전을 선포하였다.

하쿠호도제일의 새로운 브랜드비전은 미래 광고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광고대행업에서 문제해결업으로의 전환이 필요하며, 기존의 광고회사에서 Engagement Solution Company로 변화할 것을 표방하였다.

이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 Link : Think >를 선포하였다.

Link : Think 는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이자 행동규범으로써 다양한 생각들을 연결하고 결합시킴으로써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하쿠호도제일의 미래전략과 의지가 담겨있다.

하쿠호도제일은 1989년 회사의 전신인 제일보젤에서 출발하여 일본계 글로벌 광고회사인 하쿠호도와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인 제일기획의 합작사로 재출범하여 지난 24년 동안 치열한 한국의 광고시장에서, 내실 있는 중견 광고회사로 성장해 왔다.

하쿠호도제일은 앞으로 향후 5년 후 국내광고시장 Top10 진입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세우고 하쿠호도의 글로벌 전략과 노하우로 발전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