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예림 공개연애 발언 “가능하다면 공개연애 할 것”
가수 김예림이 공개연애에 대한 소신발언을 내놔 화제다.
김예림은 12월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QTV '미소년 통신 : 은희 상담소'에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MC 문희준이 대뜸 이상형을 묻자 김예림은 “외모나 직업은 크게 상관없다”며 “재미있고 취미가 같은 사람이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김예림은 “만약 연애를 하게된다면 공개 연애를 할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10살 연상도 괜찮지만 연하는 곤란하다”며 “윤종신 선생님이 방송에서 공개 연애를 해도 된다고 하셨다. (연애를) 하게 된다면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김예림이 소속된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윤종신은 지난 10월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소속 연예인들) 연애에는 개입 안 한다. 사귈 수 있으면 사귀어도 된다”고 말한 바 있다.
김예림의 공개연애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 공개연애 발언, 이러다 나중에 정말 공개하는 거 아니야?” “김예림 공개연애 발언, 다들 연하는 별로 안 좋아하네” “김예림 공개연애 발언, 김예림 볼수록 매력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케이블 채널 Q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미란다 커, 파격 속옷 화보 ‘중요 부위’만 아슬아슬 하게… ▶ 이하이 K팝스타 등장, 홀쭉해진 외모 “바비 인형이 따로 없네” ▶ 김주혁 결별’ 김규리, 과거 비키니 화보 새삼 화제 ‘육감적 몸매’ ▶ 김유미 정우 언급에 과거 노출 패션 화제 ‘가슴 한쪽이 다 드러나’ ▶ [포토] 달샤벳 우희, 숨막히는 요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