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고은 변요한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월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영화배우 김고은과 여러 독립영화에 출연한 변요한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김고은 변요한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이미 한예종 학생들 사이에서는 둘의 열애가 기정사실화된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고은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본인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하는 중” 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영화 '은교'로 데뷔한 김고은은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의 떠오르는 샛별로 발돋움했다. 현재 이병헌, 전도연과 함께 영화 '협녀: 칼의 기억'에서 주연 설희 역을 맡아 촬영을 진행 중이다.
김고은과 열애설에 휩싸인 변요한은 영화 '현수이야기', '세 개의 거울', '들개'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영화 ‘감시자들’에 조연으로 출연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사진출처: WstarDB, 영화 '목격자의 밤'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내 가슴은 자연산” 볼륨감 살펴보니 ‘아찔’ ▶ 이민호 음소거 오열, 한 마디의 상황표현 없이 내면의 아픔 ‘고스란히’ ▶ 김유미 정우 언급, 아찔한 각선미에 뒤태 노출…이러니 정우가 안 반해? ▶ 故 최진실 매니저 자살, 동생 최진영에 이어 매니저까지? ‘베르테르 효과?’ ▶ [포토] 김수현 '눈빛으로 고장난 마이크도 고칠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