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한소영이 머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머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소영이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폭넓은 연기활동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한소영은 “앞으로 연기자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2002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한 한소영은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 출연하여 깜찍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자리매김 했다. 올해 초에 방영된 MBC 에브리원 ‘싱글즈2’에서는 클라라, NS윤지와 함께 출연하여 예능인으로의 가능성도 보였다.
한편 한소영은 솔로 음반을 준비하고 있어 가수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머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장윤정 어머니 “중국인 고용해 어미를 죽이겠다고” 주장 ▶ 배우 출신 무속인 황인혁과 탤런트 이승민 ‘백년가약’ 맺는다 ▶ 트러블메이커 해명 “욱일기 아냐…자세히 보면 꽃 봉우리 모양이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유인영, 시스루 사이로 한쪽 가슴라인 노출 ‘베이글 몸매, 아찔하네’ ▶ [포토] 이연두 '저 이제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