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은 28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기업 부문 소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한다.
이번 수상은 한류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신사업 '와팝' 공연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웨이신, 유쿠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다채널 전략을 실행해 글로벌 SNS 소통경영활동을 펼친 데 따른 결과로 이랜드그룹 측은 자평했다.
한편 이번 시상은 1200여 개 기업과 860여 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내부·고객·전문가·운영성 평가 등 총 4단계와 심의위원회의 검증을 거쳤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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