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가맹점인 아리따움은 모디(MODI·Modern Impact) 네일이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두모여 모디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디 네일은 지난 해 6월 출시 이후 단 시간 내 아리따움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단일 품목 10만개 이상 판매, 인기컬러들의 하루만의 품절사태 등이 벌어지기도 했다.
'모두모여 모디 DAY'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모디 네일을 구매하면 하나의 가격으로 하나 더 증정하는 1+1행사와 아리따움 매장에서 모디 네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한 ‘모디 박스 증정 이벤트’로 나뉜다.
모디박스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디 네일 구매 시 고객에게 발송된 휴대폰 문자서비스(SMS) 인증번호를 아리따움 닷컴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40개 정도의 네일 폴리쉬를 수납할 수 있는 ‘모디 박스’를 증정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1000만개는 대한민국 여성 평균 3명 중 1명은 모디 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판매 수치"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