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최근 솔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가희가 이번 주말 브라운관에 자주 등장할 예정이다. 11월16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부터 11월17일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동안 출연 프로그램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토요일인 16일에는 오전 8시 45분부터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 춤꾼 가희 가수로 홀로서다’부터 낮 3시 55분부터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예정이며 오후 6시 20분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11시에는 tvN ‘SNL 코리아’에도 출연 예정이다.
일요일인 17일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후속 곡 ‘Hey Boy’의 첫 방송을 한다. ‘It’s ME’의 중성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가희의 후속 곡 첫 무대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0월 발매한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Who Are You?’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완벽한 홀로서기에 성공한 가희는 당분간 후속 곡 ‘Hey Boy’의 활동을 통해 ‘가희’ 자신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각인 시킬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대세 결혼, 미모의 한국인 승무원과 12월 화촉▶ 맹승지, 과거 남자친구는 김기리?…'하트 또 하트'
▶ 샘 해밍턴 호주 결혼식, 도심 누비는 아름다운 커플
▶ 김연아 기부, 필리핀에 10만 달러 후원… ‘기부도 역시 퀸’
▶ [포토] 에일리 '팬들 격려에 눈물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