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부터 8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
제1회 2014 S/S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가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내년 봄, 여름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웨딩홀, 웨딩컨설팅 등 다양한 웨딩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웨딩플래너의 웨딩컨설팅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와 관련한 정보를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는 ‘희망과 나눔의 웨딩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체험행사 및 웨딩정보를 통해 예비신랑신부에게는 웨딩에 대한 해법을 제공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다.
행사에서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시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등 결혼식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행사와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 예물부스에서 진행되는 ‘진짜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상담 받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선물하며 현장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프라다 등 명품백과 벽걸이 드럼세탁기 mini를 제공한다. 특히 드럼세탁기 mini는 오후 1시부터 1시간마다 1명씩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바디샵 바디선물세트를 통크게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자 50명에게 △필립스 데일리전기양면 그릴 △필립스 스팀 다리미 △바비리스 매직기를 선물한다.
현장에서 웨딩계약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곰인형 △신부수첩 △입욕세트 △핸드타이드 부케 △식전 빔영상 제작 서비스 등을, 선착순 150쌍에게 △필립스 커피메이커 △CK샤워가운 △필립스 토스터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수도권에 거주 중인 예비부부들에게 이번 결혼박람회는 좋은 웨딩길라잡이가 될 것”이라며 “단순 방문 및 상담만으로도 많은 상품을 받아갈 수 있어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제1회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으며 방문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