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의 티저 속 김희애 잡식소녀 변신이 화제다.
11월5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꽃보다 누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에는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짐꾼 이승기가 모인 자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희애는 이 자리에서 건너편에 앉은 이미연을 향해 “배고프지 않니?”라는 말을 건네고 이를 들은 윤여정은 “얘는 말도 안했는데 벌서 배고프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식사자리에서 김희애는 끊임없는 먹방을 선보이며 중국음식부터 골뱅이 소면, 닭똥집 등을 먹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음주 취향을 밝히며 대낮에 맥주를 마시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꽃보다누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누나 티저 공개, 김희애 잡식소녀 변신 대박이네” “완전 기대된다” “꽃보다누나 티저 공개 영상 보니 김희애 잡식소녀 변신 매력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꽃보다 누나’ 팀은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났다.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우 측 김유미 열애인정 "호감갖고 지켜보는 단계" ▶ 주석, 음주운전 혐의…혈중알코올농도 0.115% '면허 취소' ▶ 전지현 출근길 포착, '별에서 온 그대' 대본 리딩 '빛이 나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인터뷰] 이준, 아이돌에서 배우까지 “열심히 하면… 된다!” ▶ [포토] 김재중 '락이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