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캔들미디어, 모바일 게임 출시하고 해외시장 진출 박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캔들미디어, 모바일 게임 출시하고 해외시장 진출 박차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바일 게임 '섬뜩섬뜩 몬스터 농장' 출시

캔들미디어(대표 정순암)는 SK플래닛의 Tstore를 통해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게임명: 섬뜩섬뜩 몬스터 농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섬뜩섬뜩 몬스터 농장’은 유저만의 농장을 운영하고 다양한 몬스터들을 육성하여 전투 할 수 있으며 몬스터 성장욕구와 대량의 컨텐츠 수집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모바일 소셜 팜액션 게임이다. 해골, 좀비, 귀신 등 동서양을 어우르는 다양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복고풍의 그래픽은 ‘섬뜩섬뜩 몬스터’만의 고유한 색깔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유저는 자신만의 농장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농장에서 다양한 몬스터와 자원을 생산할 수 있다. 생산된 자원은 보유한 몬스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재료로 사용되고 몬스터를 사용해 파티를 구성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친구의 몬스터를 초대해 자신의 파티에 참여시켜 전투를 더욱 박진감 넘치고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유저 간 대결을 할 수 있는 ‘Ranking Battle’만 구현돼 있으며, 추후 싱글 모드인 ‘Dungeon Battle’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캔들미디어는 컨텐츠 제작과 부가 판권 유통, 모바일(문자 및 벨소리) 서비스 및 저작권보호기술로 미디어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된 것은 미디어 기업으로서 고무적이라는 평가다.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한 캔들미디어는 이번 게임 사업 진출에 힘입어 4/4분기에도 더 좋은 실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캔들미디어 담당자는 “연 내에 여러 게임을 추가적으로 출시해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 사업이 앞으로 캔들미디어 매출 향상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2014년도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사업역량 증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