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윤 기자] 국내 최초 방과 후 프로그램 프랜차이즈를 개발한 '영재들의오후학교'에서 영재들의오후학교 학습지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영재들의오후학교는 영유아 교육기관의 방과 후 수업에 진행되는 영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컨텐츠의 질이 높아 런칭 이후 10여 년 동안 많은 학부모들이 선호해 온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재교육, 놀이수학, 영어, 한글·논술, 과학, 미술, 미로찾기, 칠교놀이 등 다양한 학습 분야가 영유아의 발달과정에 따라 여러 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학습
진도에 맞는 개인별 가정학습이 가능하다.
영재들의오후학교 학습지는 당사만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 자료로 그동안 유치원 방과 후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기에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점으로 보다 더 많은 유아들의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영재들의오후학교 임서영 대표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아이가 엄마와 함께 가정에서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유아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내어 미래사회를 주도하는 핵심리더로 키워나가는 성장 발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사진출처: 영재들의 오후학교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피터팬 증후군 테스트, 11점 이상이면 의심해야?
▶ 태풍 피토, 4일 일본 해상 지나…‘우리나라 영향은?’ ▶ 독일 기차역, 물품 보관함 속에 보물이… '주인은 없다?' ▶ 도로 포트홀 사고 급증, 5년새 5배 껑충…근본적 해결 필요 ▶ [포토] 비스트 장현승, 강렬한 은색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