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영화 ‘슈퍼배드 2’ 한가위 특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 서현의 목소리 연기와 함께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회 ‘슈퍼배드 2’가 개봉을 기념하여 한가위 특별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전편에 이어 프로급 더빙 실력을 자랑하는 소녀시대 태연, 서현과 함께 돌아온 ‘슈퍼배드 2’는 달을 훔쳤던 슈퍼 악당 ‘그루’가 슈퍼 대디로 돌아와 세상을 지배하려는 최강 악당 군단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모험을 그리며 올 추석 극장가 접수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기존에 미니어니시움, 잡스 미니언, 울버린 미니언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미니언 아트워크의 정점을 찍으며 전매특허 귀요미 미니언들의 러블리 포텐을 무한 발산하고 있다.
일명 ‘애교 미니언’ 포스터는 부끄러운 듯 애교를 부리는 사랑스러운 미니언의 모습에 모두를 무장해제 시키는 한편 ‘송편 미니언’ 포스터는 휘영청 뜬 보름달과 한 손에 송편을 들고 보라 미니언을 놀리는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다.
이와 함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소녀시대의 태연, 서현이 전하는 추석인사 영상까지 공개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슈퍼배드 2’는 관객들의 열렬한 응원과 환호를 받고 있다.
한편 개봉 기념 한가위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는 현재 전국 스크린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UPI 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진영 결혼 발표, 9살 연하의 일반인과 화촉 '운명의 그 분?'
▶ 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로맨틱한 분위기~ '비주얼 부부'
▶ 천정명 실제성격, 소심하면서 대범? "오해를 많이 받아"
▶ 한혜진 컴백 SBS ‘따듯한 말 한마디’로 3개월 만에…
▶ [포토] 여진구, 소년에서 남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