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백화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벡스사의 세계최고의 카시트 ‘제로나 카시트’가 오는 10월 17일 강남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 참여한다.
㈜MK는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유아용품 브랜드 Cybex(싸이벡스)의 명품 카시트 제로나(SIRONA)는 안전, 디자인, 기능 세가지 모두 세계의 유명기관에서 인증받은 혁식적인 제품이다.
싸이벡스 제로나카시트는 카시트와 ISO-FiX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차량과 카시트 연결시 벨트고정형의 카시트에 비해 70%이상 안전하고, 장착하는데 5초미만으로 소요되어 편리하다. 더불어 리바운드바, 차량바닥 고정다리와 함께 사용하여 카시트의 흔들림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싸이벡스만의 특허기술인 L.S.P 시스템은 측면 추돌시 총 4단계로 충격을 흡수한다.
최대한 후방보기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다리공간을 넓게 설계, 전방보기에 비하여 80% 이상 안전한 후방보기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여기에 한 손으로 간단히 후방보기에서 전방보기로 전환 가능한 원버튼 시스템을 적용, 신생아부터 18kg까지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기존의 카시트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수입차 사용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다.
원클릭 시스템으로 제작된 실용적인 기능은 카시트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주부들도 손쉽게 작동 가능하다.
제로나 카시트는 시트가 360도 회전되어 후방보기, 앞보기, 탑승하차 모드를 한 손으로 간단히 회전할 수 있고, 시트 양쪽에 위치한 마그네틱 홀더에 벨트를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밸트꼬임을 방지해, 편리하게 아이를 탑승시킬수 있다.
(주)MK는 서울베이비페어 전시에서 세계 최초, 최고의 카시트 제로나 (SIRONA)뿐 아니라, 세계적 패션디자이너와 함께 콜로브레이션한 제르미스컷 아기띠 리미티드 에디션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후원, 한경닷컴 주최, 키즈맘이 주관하는 '서울베이비페어'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