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이태란이 ‘어부바’ 신공을 선보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태란은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에서 왕가네의 둘째 딸 왕호박으로 열연중이다.
살림과 육아에는 전혀 관심이 없을 뿐더러 할 줄도 모르는 언니 수박(오현경)을 대신해, 언니네 살림까지 도맡아온 그. 이번에 공개된 사진 역시 언니의 둘째 딸 중지를 업고 어르고 달래는 모습이다.
8월31일 KBS 여의도 별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왕가네 식구들’ 세트 촬영이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자, 아기 배우가 친엄마 품에서 떨어지기만 하면 자지러지는 울음을 터트리며 급기야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에 이르렀다.
하지만 이때 등장한 능력자 이태란은 “까꿍” “우쭈쭈” “도리도리”로 중지에게 엄마 미소를 날렸다. 특히 이태란이 아기를 살포시 품에 안고 업고를 반복하자 거짓말처럼 중지가 울음을 그쳤다는 후문이다.
해당 사진 속 이태란은 아기 중지를 업고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등에 업인 중지 또한 역시 너무나도 평온한 모습이다.
제작사 드림이앤엠 관계자는 “아기와 촬영하기가 사실 쉽지 않은데, 이태란이 ‘왕가네’ 촬영장엔 구세주와 같은 존재다. 아기가 이태란의 품에만 가면 울음을 그치니, 진정한 능력자라 아니할 수 없다”며 손가락을 추켜세웠다.
한편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정석 관상 “여자에게 잡혀 산다고? 절대 동의 못해”
▶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이토록 청순한 신부 본적 있나요
▶ 헨리, 아육대 엑소 수호와 인증샷 공개, 의지 불끈샷~ ‘폭소’ ▶ [리뷰] 진지한 영화 속 청량제, 시원한 웃음을 드립니다 '스파이'
▶ [포토] 투애니원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깜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