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콘택트렌즈 분야를 선도하는 아큐브가 LG 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과 함께 ‘VDL 디파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아큐브의 서클렌즈인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세가지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것으로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VDL 디파인 써클 마스카라와 VDL 디파인 써클 젤 라이너 2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을 구성하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는 건강한 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와 컬러를 통일해 렌즈와 메이크업을 함께 했을 때 한층 또렷하고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당당하고 또렷한 눈빛의 액센트 스타일은 짙은 블랙으로 구성했으며 생기 넘치는 매력적인 눈빛의 비비드 스타일은 브라운 컬러, 세련되고 우아한 눈빛의 내츄럴 샤인은 오묘한 카키색으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트리플케어 기술로 풍부한 수분 공급과 높은 산소투과, 미국 FDA에서 승인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해 눈의 자극이 적고 투명렌즈 두께로 제작돼 편안하다. 함께 출시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역시 고수분 입자 및 산소성분,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아큐브 담당자는 “그 동안 콘택트렌즈의 영역을 뛰어넘어 뷰티 아이템으로서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이번 VDL과의 협업으로 디파인 렌즈가 아름다운 눈빛을 완성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큐브와 VDL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8월 15일부터 한달간 VDL 디파인 써클 마스카라 또는 VDL 디파인 서클 젤 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VDL 디파인 서클 젤 펜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그루밍 족이 선택한 ‘남성 트러블 관리’ 3 STEP
▶ ‘걸그룹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시작하기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