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아르헨티나 TOP 5 와이너리의 품격을 선사하는 ‘알타비스타(Alta Vista) 프리미엄’ 와인세트를 출시한다. ‘알타비스타 프리미엄’ 세트에 구성된 ‘프리미엄 까베르네 소비뇽’은 2010년 와인 전문 매거진 ‘와인 애드버케이트(The Wine Advocate)’에서 90점을 받은 바 있는 고품격 와인으로 오크에서 묻어 나오는 숙성미와 까베르네 소비뇽의 풍부한 탄닌이 균형감 있게 어우러진다.
또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말벡’은 2013년 ‘아르헨티나 와인 어워드(Argentina Wine Awards)’에서 동메달을 수상했으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탄닌과 입안에서 기분 좋은 집중도가 느껴지는 와인이다. 두 와인 모두 100% 단일 포도 품종이자, 100% 손 수확으로 생산된 프리미엄 레드와인으로 추석에 즐겨 먹는 산적, 갈비를 포함한 육류, 잡채 및 전과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음식에 풍미를 더해줘 남녀 노소 상관없이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품격있는 고급 와인세트이다.
지난 5월 국내에 처음으로 런칭한 ‘알타비스타’는 2009년 ‘로버트 파커 와인 가이드(Robert Parket's Wine Guide)’에서 아르헨티나 5대 와이너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프랑스 와인 양조 노하우와 아르헨티나 최적의 산지 조합으로 탄생, 아르헨티나에서 최초로 ‘싱글 빈야드 말벡(Single Vineyard Malbec)’ 와인을 생산하며 아르헨티나 와인 퀄리티 향상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가더니 이럴 줄은…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조향기, 남편과 자다가 '무방비' 상태로…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