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성들에게 여성들만큼 옆으로 벌어지고 돌출된 광대뼈는 스트레스 요인이 된다. 보통 광대가 옆으로 많이 나오면 투박하고 강한 인상을 주게 된다. 이 때문에 광대뼈로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들은 광대축소관리로 세련된 얼굴라인을 만들고 싶어한다.
최근 비수술로 각광받고 있는 '미남' 광대뼈축소는 순수 손으로 뼈와 근육을 관리하여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얼굴윤곽을 만드는 방법이다. 남성얼굴관리전문 '미남' 신진옥 본부장은 "남성분들 중 특히 옆광대가 심하게 발달한 얼굴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 관리를 받으면서 벌어진 광대폭을 줄이고 덤으로 작은얼굴이 되는 효과까지 볼수있다"고 전했다.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얼굴라인은 최근 인기드라마에 출현했던 이종석과 같은 작고 하얀피부를 가진 얼굴이다. 이를 위해 피부와 얼굴 모두 동안관리하는 방법이 인기이다. 일정시간을 꾸준히 투자하여 관리를 받아야 하지만 부작용과 위험성이 없어 티나지 않고 건강하게 미남이 되는 광대뼈축소관리는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 '귀족성형'으로 불린다.
특히 이곳에서는 남자들의 얼굴축소를 기본으로 관리하며 화이트닝피부관리와 남자스키니진관리, 종아리알관리, 휜다리관리 등 수준 높은 몸매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연예인들도 받는 카메라마사지는 받으면 받을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관리로, 남성광대축소, 사각턱축소, 긴얼굴 관리로 얼굴형에 따른 맞춤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100%이상이라고 한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