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류수영이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과 라면 CF 인증샷을 공개했다.
7월30일 류수영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스승과 제자, 아빠와 아들, 어제 둘이서 사이좋게 라면을 흡입 했습니다. 여러분이 매회 성원해주시고 또 분에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셔서 광고도 찍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나이 울리는~ 하면 전 이제 화생방이 떠오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수영과 박형식은 청재킷을 입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아빠와 아들 같은 선·후임병으로 활약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진짜 사나이'에서 모든 군대음식을 맛있게 먹는 박형식과 남다른 요리 사랑을 보인 류수영의 모습은 이번 광고모델 발탁에 힘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류수영 박형식 라면CF 인증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수영 박형식 라면CF 인증샷 훈훈하네요" "아빠와 아들은 굴욕적이고, 삼촌과 조카가 딱 좋을 듯" "류수영 박형식 라면CF 인증샷 보니 더 CF 궁금하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류수영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남편 기성용 따라 영국으로 출국…신혼 즐긴다 ▶ 진중권, 성재기 시신 발견에 "말 섞은 사이인데…착찹하다" ▶ ‘너목들’ 작가 종영 소감, 마지막 18부 대본 끝 “행운이었다” ▶ 박시후 심경, 연예계 복귀 계획? "더욱 땅이 단단해지리라 믿는다" ▶ [포토] 샤이니 태민-종현 '오늘은 저희 둘만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