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19일부터 착한점심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반복적인 리듬과 파티 분위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롯데리아 TV-CF ‘착한점심’편의 ‘싸싸싸댄스’ 동작을 반영해 "우리 00가 쏜다!"라는 주제로 UCC영상을 제작하는 형식이다.
지인에게 ‘한턱 쏴’라는 의미를 부여해 ‘쏴쏴쏴’ 영상을 창의적으로 제작하는 것이 핵심이다. 롯데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ria) UCC공모 이벤트 페이지에 제작 영상을 게재하면 참가할 수 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 UCC 공모전 응모 기준은 2인 이상 1팀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우수 작품에 대해 7월 19일부터 8월 7일까지 20일 동안 매일 Best 1팀을 선발해 착한점심 제품교환권 20장을 원하는 곳으로 전달한다.
최종 선정된 6팀에게는 1등 1팀에 상금 300만원, 2등 2팀에 각 100만원, 3등 3팀에 각 50만원 상당의 TGI프라이데이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등 수상작은 8월 중반부터 롯데리아 TV-CF로 방영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과 더욱 가깝게 교감하는 롯데리아가 되고자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TV-CF까지 반영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직원 성추행'도 모자라 성매매업소를…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불륜녀, 교감보다는 '스킨십'할 때가…반전 ▶
여직원, 가슴파인 옷 입더니 男동료 앞에서 ▶
女가수, 개그맨에 성폭행 당해 결혼했다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