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이종석과 Mnet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강승윤의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7월17일 이종석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 귀염둥이 승윤이가 드디어 데뷔했어요. 승윤이 잘되라고 요즘 이렇게나 비가 오나보다. 기운 내라 강승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종석과 강승윤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강승윤은 이종석에게 자신의 노래에 대해 홍보했고, 이에 이종석은 들어봤다라며 축하메시지를 보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의 끈끈한 의리를 엿볼 수 있었다.
이종석 강승윤 대화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강승윤 대화 공개 훈훈하네” “의외의 인맥이네” “이종석 강승윤 대화 공개 보니 의리 부럽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과 강승윤은 MBC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출처: 이종석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설리 해명 “중국어 욕설 논란, 의도 없이 따라한 것” ▶ 로이킴 ‘봄봄봄’ vs ‘Love is canon’… “표절 아니다” ▶ 백지영 근황, 후배 유성은 응원 “걱정시켜서 미안해요”
▶ 효린 정색 논란 해명, 자다 일어나서 무표정 “죄송합니다” ▶ [포토] 하연수, 우아한 동양미의 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