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우리는 세계 3위 중국 게임시장으로 간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홍상표)이 한국 게임업체의 중국 진출을 지원에 나섰다. 오는 25∼27일 3일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차이나조이에 B2B 한국 공동관을 개설한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한국공동관은 지난해보다 확대된 37개 부스로 운영된다.
라이브플렉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마상소프트 등 35개 국내 기업이 참가해 해외 주요 퍼블리셔 및 바이어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는 차이나조이는 중국 최대 게임박람회다. 한국 게임사들은 세계 3위 중국 게임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 및 수출 증대 효과를 기대한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올해 B2B관은 한국을 포함한 각국의 250여 개 이상의 게임 개발사와 주요 퍼블리셔들이 참여할 전망이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중국은 미국, 일본 다음으로 큰 게임 시장으로 국내 게임 수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며 '이번 차이나조이 2013 B2B 한국 공동관을 통해 중국 내 한국 게임의 위상과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이겠다'고 말했다. </p>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굿게임쇼] 착한 축제 '굿게임쇼' 성황리에 폐막
홍상표 콘텐츠진흥원장 '기능성게임은 블루오션'
콘텐츠진흥원, 'ITS GAME 2013' 개최
'ITS GAME 2013' 수출 계약액 7,000만弗 대박!
성남 국제게임페스티벌 성공 개최 위한 MOU 체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