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헌터'는 본격 모바일 액션 MORPG로 화려한 액션과 스킬 효과, 다양한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통쾌한 액션 타격감이 장점이며, PvP, 파티플레이 등 멀티 유저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7월 2일 '다크헌터'의 4대 주요 마켓 런칭을 완료한 데 이어, 이번 주부터 TV 광고,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포함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우선, 쿤룬코리아는 7월 11일부터 TV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진행하면서, 광고를 보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크헌터 4인 4색 이벤트 '(http://115.68.46.194/event/darkhunter/20130709_down/index.php) 를 진행한다. '다크헌터 4인 4색 이벤트'는 동영상 광고를 보고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다크헌터 캐릭터가 무엇인지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간단히 연락처와 캐릭터 이름을 기입하는 것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응모 가능하다.</p>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다크헌터'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게이머들이 모바일에서 본격적인 액션 대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들께서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 보여주시기 부탁 드린다.'이라고 덧붙였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쿤룬코리아, 모바일 액션 '다크헌터' 7월 출시!
'다크헌터' 사전 프리뷰 체험 이벤트 진행
액션 MOPRG '다크헌터' 박진감 넘치는 동영상 공개
모바일 액션 MOPRG '다크헌터' 티스토어 런칭
쿤룬코리아, '다크헌터' KT 올레 마켓 런칭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