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는 '런닝맨' 방송 3주년을 기념하여 시청자 대상 런닝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10년 7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뒤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아온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런닝맨'을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함께 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것이다.
여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달리 시청자속으로 들어가 시청자들과 직접 어울리는 '시청자 참여형 게임'을 다수 진행해왔던 런닝맨이기에 이번 서포터즈 모집이 더욱 특별하다.
런닝맨 서포터즈는 '런닝맨'을 사랑하는 시청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런닝맨'을 생활 속에서 건전한 놀이문화로 정착시킬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와 SBS 소셜TV 모바일 앱 SOTY에 공식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사연이나 '런닝맨 놀이' 중 친구들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런닝맨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활동 내용에 따라 런닝맨 관련 소품 및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열혈 서포터즈는 런닝맨 촬영현장에 초청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런닝맨 서포터즈 모집은 7월 11일부터 시작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성동일, 출연료 얼마나 받길래…깜짝 고백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 '집단 성폭행' 국민가수 아들 결국…[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