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지금 체인백과 사랑중이다.
세월이 가도 변함없는 멋이 느껴지는 체인 백은 여자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어 하는 로망 백 중 하나.
CJ오쇼핑은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러브 모스키노(Love moschino)의 ‘시그니처 체인 백’으로 여자들의 로망을 채워준다.
러브 모스키노는 이탈리아 특유의 예술성과 유머러스 한 감성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컬렉션 라인으로써 전 세계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한 감성의 ‘시그니처 체인 백’은 직사각형 실루엣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셔링 처리와 열고 닫는 플랩 부분을 곡선 형태로 디자인 해 여성미를 살렸다. 특히 백의 앞 부분엔 금장으로 된 하트 무늬 잠금 장식과 러브 모스키노의 레터링이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우면서 재치 있는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끈한 100% 천연 송아지 가죽에 코팅 가공 처리를 더해 스크래치에 강한 실용성 역시 눈에 띄는 점. 더불어 가죽과 믹스매치 된 체인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2가지로 연출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체인 백’은 귀여운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안 되 장식으로 달아 트렌디 하게 연출하거나 카드 지갑 혹은 키 홀더로 활용해도 좋다. 국내에서는 블랙 컬러만 출시된 바 있어 그 동안 다른 컬러를 손꼽아 기다려 왔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이 리미티드 에디션 백은 레드, 아이보리, 블랙, 네이비 4가지로 출시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유부남, 女도우미 있는 술집 찾는 이유 '발칵'
▶ 돌싱 男, 결혼할 때 가장 궁금한건 "밤마다…"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