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6

롯데홈쇼핑, 때이른 열대야에 심야방송 확대 나선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때이른 열대야에 심야방송 확대 나선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방송 시간을 새벽 3시까지 확대 편성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예년보다 한 달 앞서 생방송 시간을 확대 운영하는 것은 열대야에 잠 못 드는 시청자들이 늘어났기 때문.


    지난 4일부터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해당 시간대의 관련 상품 매출이 내부 목표를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는 게 롯데홈쇼핑의 설명이다.

    또 지난 8일 새벽 2시에 생방송으로 판매한 스탈렛애쉬 양가죽 슈즈(6만8000원)는 매출 목표 대비 120%를 달성하고 총 주문금액이 약 1억 원을 기록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롯데홈쇼핑은 이에 따라 심야 쇼핑의 주 이용고객인 젊은 여성층에 특화된 아이템을 새벽 시간대에 편성했다. 핸드백 백팩 데님 등 패션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웃렛 특집방송을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한채영·조영남 사는 '강남빌라' 봤더니…깜짝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