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엠블랙의 이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오연서에 대해 언급했다.
6월10일 방송된 Mnet ‘비틀즈 코드2’에서는 엠블랙과 박혜경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신동은 이준에게 “힘든 건 많이 이겨냈나. 상처가 많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이준은 “어떤…뭐가 힘드냐”며 질문을 회피했다.
신동은 “오연서와 연락은 안 하느냐”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준은 “따로 연락은 하지 않는”며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앞서 이준과 오연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던 중 오연서가 이장우와의 열애설에 휘말리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어 MC들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고 본인이 피해를 받은 게 아니냐”고 물었고 이준은 “어떻게 보면 그럴 수 있지만 그 당시 영화 촬영 중이었다”며 “한창 영화 촬영할 때라서 영화에 집중할 수 있게 시기가 맞게 잘 끝난 거 같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준 오연서 언급 보니 마음이 아프네” “이준 오연서 언급 안쓰러웠다” “이준 오연서 언급? 왜 자꾸 물어보나 진짜 사귄 것도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Mnet ‘비틀즈 코드2’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피니트, 외모자신감 폭발 "7명 모두 훈훈하게 생겼다" ▶ 박기웅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작 싱크로율 “염색 달라” ▶ 안시현 해명, 마르코 폭행 혐의로 입건… “기사화 돼 당황” ▶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농도 짙은 멜로? 아직 때가 아냐” ▶ [포토] 엘 '우리 성종이 말 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