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천희의 우월한 기럭지 사진이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 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 출연중인 배우 이천희의 길고 긴 기럭지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연애조작단; 시라노'에 촬영 휴식 중에 찍힌 사진으로 의자에 앉은 채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이천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186cm의 장신인 이천희는 쇼파에 앉았음에도 불구하고 황금 비율의 곧고 길게 뻗은 긴 다리가 눈길을 끈다.
최근 캐릭터를 위해 체중감량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화를 통해 샤프해진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이천희의 이번 사진은 같은 남성들에게는 질투를, 여성들에게는 새로운 로망의 대상이 될 예정이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숲)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함효주 사망, 8일 새벽 귀갓길 교통사고 '끝내…'
▶ 오지호 “실제 장규직이었다면, 김혜수보단 전혜빈”
▶ '개그콘서트' 미란다커 등장, 정여사와 찰진 호흡 기대 ▶ 장윤정 신혼집 해명 “20억 원대 타운하우스는 과장된 것” ▶ [포토] 소녀시대 '샤이니한 핑크공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