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가수 이효리의 ‘배드걸 피자’ 야간매점 37호에 이름을 올렸다.
6월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가수 이효리, 방송인 안혜경, 배우 윤승아, 디자이너 요니 P가 출연해 배드걸 ‘이효리’ 폭로전을 실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야간매점 메뉴에서 이효리는 고칼로리 ‘배드걸 피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배드걸 피자’는 ‘악마의 레시피’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레시피는 의외로 간단했다.
먼저 또띠아 위에 땅콩버터를 바르고 얇게 자른 바나나를 올린다. 땅콩버터를 많이 바르면 달기 때문에 최대한 얇게 바르는 것이 중요하며, 그 위에 초코시럽을 뿌리고 모짜렐라 치즈와 견과류를 올려 오븐에 7분간 구우면 완성.
출연진들은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악마의 레시피”라며 칭찬했고, ‘배드걸 피자’는 출연진들의 선택을 받아 37호 야간매점 메뉴에 등록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효리 베드걸 피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드걸 피자 먹어보고파” “요리도 이효리 처럼 독특하네요. 배드걸 피자라니 재밌다” “이효리 배드걸 피자 맛있겠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배드걸 피자’ 못지않게 인기메뉴였던 윤승아의 ‘꼬앨밥’은 고추참치캔에 신김치를 볶아 만든 간단한 레시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애프터스쿨 리지, 일본 드라마 '악령 병동' 출연 확정 ▶ 김성오 공식입장 “일반인 여성과 열애…조심스럽고 진지해” ▶ [인터뷰] 김수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바보연기 점수는… B” ▶ 영화 ‘뜨거운 안녕’ 살리기 운동…한국영화 이대로 괜찮은가요? ▶ [포토] 백성현 '에잇, 말하지 말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