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그맨 윤형빈이 아내 정경미의 몸매를 폭로했다.
윤형빈은 유튜브에 공개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제보 영상에서 정경미의 실제 몸매와 생활 습관에 대해 낱낱이 고발하며 "알고 보니 뱃살이 엄청나더라. 이 결혼은 무효"라고 익살스럽게 호소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다이어트 마스터>는 오는 6월 7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들의 바디 사이즈를 한 단계 줄여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로 정경미는 5회 몸짱 스타 만들기 편(7/5 방송)에서 탤런트 이윤성과 11자 복근 만들기에 도전해 한 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형빈은 "처음 만났을 때 얇은 팔다리만 보고 마르고 가녀린 줄 알았다."며 "결혼하고 보니 숨겨진 뱃살이 엄청나고 휴게소 통감자를 연상하게 하는 몸매더라. 속았다."고 억울한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형빈은 정경미가 살찌는 이유로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식성, 소파 아니면 침대에 누워있기를 좋아하는 습관, 한 번 운동을 하고 나면 일주일 동안 위안을 삼는 마음가짐"이라며 "정경미를 다시 국민요정이라고 부를 수 있도록 '다이어트 마스터'가 제발 도와달라."고 간절함을 드러내 폭소케 했다.
이에 정경미는 "두고 보자 이번만큼은 꼭 해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고. 과연 정경미가 한 달 만에 11자 복근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 마스터'는 6월7일부터 12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병헌 이민정 결혼, 8월10일 평생 동반자로 ▶ 정세진 아나운서 결혼, 예비 신랑은 11살 연하 ‘6월의 신부’ ▶ 하정우 열애설 해명, 이번엔 NS윤지? “뜬소문 아주 속상해” ▶ [인터뷰] 김수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바보연기 점수는… B”
▶ [포토] 2AM 이창민, 광기 넘치는 악역연기 '척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