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가수 현아가 캘리포니아의 낭만을 담은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의 이번 화보는 그가 모델로 활동하는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와 함께 한 여름 화보로 자유롭고 열정 넘치는 캘리포니아의 낭만적인 감성과 현아 특유의 톡톡 튀는 발랄함 그리고 섹시함을 엿볼 수 있다.
‘디자인은 펀하게! 스타일은 섹시하게!’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속 현아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금발의 롱 웨이브 헤어와 러블리 페이스를 과시했다. 또한 장난끼 어린 표정과 포즈, 섹시하고 도도한 표정과 관능적인 몸짓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사진 속 현아는 민소매 셔츠 혹은 티셔츠와 함께 여름 철 기본 아이템인 화이트 스키니 팬츠나 데님을 착용.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내며 명품 S라인 몸매를 드러냈으며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루즈핏 원피스를 착용한 그는 여유롭고 편안한 표정과 포즈로 성숙한 여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캘리포니아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에 적합한 캘리포니아 테마를 적용해 이국적이면서 에너제틱한 감성을 담았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과 의상은 현아의 상큼 발랄한 스타일과 최상의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현아는 열대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정글 모티브 아이템으로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부터 부엉이, 앵무새 등 새를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프린트가 멋스러운 롱 드레스를 입거나 프린트 티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섹시하게 연출하며 휴양지 패션으로도 손색 없는 캘리포니아 룩을 제안했다.
한편 젊음의 열정과 생기발랄함이 돋보이는 현아의 서머 패션 화보는 지바이게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지바이게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