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초코파이·참이슬, 美다저스타디움 '매출 홈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A 다저스 소속 류현진 투수가 홈구장으로 쓰고 있는 ‘다저스타디움’. 이곳이 한국 식품회사들의 ‘홈 그라운드’로 부상하고 있다. 오리온은 2013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LA 다저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다저스타디움 내 25개 매점에 ‘초코파이’를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다. 또 다저스타디움 내 파울 폴 안쪽 펜스에 길이 4m60㎝, 높이 90㎝짜리 초코파이 광고를 하고 있다. 선수 전용 팀 라운지에서는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무상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다저스타디움에서 ‘참이슬’ 소주를 칵테일 형태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참이슬 칵테일은 개막 초 3경기 만에 준비해 놓은 물량이 모두 소진돼 LA 다저스 구단이 급히 추가공급을 요청했다.

참이슬 칵테일은 ‘아시안 브리즈(Asian Breeze)’와 ‘골드러쉬(Gold-Rush)’ 두 종류로 판매 중이다. 이 칵테일은 미국 폭스TV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서유리,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노출'…어머!
화장실 안 女공무원 몰래 촬영하더니…충격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전원주택'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