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송지효 JYJ 김준수가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5월9일 씨제스 관계자는 네이버 라인을 통해 지난해 연말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공연 당시 찍은 두 사람의 대기실 브이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관계자는 라인을 통해 “송지효 김준수, 털털하고 쿨한 남매의 의리 사진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지난 연말 여러분이 궁금해 하셨던 대기실 인증샷이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김준수는 끈끈한 의리를 입증하며 객석에 찾아 온 송지효를 위해 공연 중간에 무대에서 직접 내려와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고.
또한 라인을 통해 OST 참여 소감을 밝힌 김준수는 “‘천명’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지효 누나 파이팅! 누나가 여배우 중 짱!”이라고 응원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효 김준수 진짜 훈훈하네” “송지효 김준수 귀여운 남매 같아” “송지효 김준수 보기만 해도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광희 "톱스타들이 나인뮤지스 경리 번호 많이 물어봐" ▶ [w위클리] 박재정 씨, 지성이면 감천이라더니 통했네요 ▶ 나인뮤지스 "이효리 선배님의 독보적 섹시, 본받고 싶다" ▶ '미나문방구' 봉태규 고충 "신인 아역 배우들과 촬영하기 힘들었다" ▶ [포토] 엄태웅 '(엄)정화 누나 영화 보러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