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신화 멤버 중 최고의 ‘후각왕’은 누구?
4월28일 방송 예정인 종편채널 JTBC ‘신화방송’에서는 배우 이정용 가족이 출연해 신화와 손맛대결을 펼친다.
이날 신화는 본격 대결에 앞서 지난주 박준규 가족에게 당한 완패를 설욕하기 위해 후각강화 훈련을 실시했다.
이 훈련은 신화의 정수리 냄새를 기억하는 것으로, 한 멤버가 안대를 낀 채 나머지 멤버들의 정수리 냄새를 맡고 누구인지 알아 맞혀야 한다. 이에 한 사람씩 줄을 서 정수리를 들이미는 진풍경이 일어났지만, 오히려 멤버들은 신중한 태도를 보이며 훈련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한 멤버는 한 명도 맞히지 못하는 굴욕을 맛본 반면, 한 멤버는 신화가 아닌 다른 사람의 정수리 냄새를 곧바로 알아채는 신통한 능력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신화 중 최고의 후각을 가진 멤버는 누구일지, 또 후각강화훈련을 통해 믿음-마음이 형제 가족과의 손맛 대결에서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지 여부는 4월28일 오후 7시35분 JTBC ‘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고]'허준' '빛과그림자' 최완규 작가 모친상
▶ [w위클리]'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사실 인기 없지 말입니다 ▶ [단독]박수진·이정신 '칼과 꽃' 출연 '넝쿨당' 이어 두번째 호흡 ▶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 "이종석은 베프, 진운은 친오빠 삼고싶어"
▶ [포토] 박세영 '노출 드레스에 연신 바쁜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