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배우 겸 CEO 진재영이 파격적인 산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진재영은 4월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꺄르르 꺄르르 꺄르르륵~~~ 즐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진재영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듯한 진재영은 여전한 동안과 깜찍한 표정으로 늙지않는 방부제 미모를 선사했다. 서른을 훌쩍 넘긴 나이임에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무리없이 소화해내는 스타일 감각 역시 여전했다.
평소에도 진재영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단발머리에서 긴 헤어스타일로 바뀐만큼 ‘아우라제이’ 화보 속 그녀의 모습도 한층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넘쳐 흘렀다.
특히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S/S 화보 컷은 스타일링 제안은 물론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됐다. 남들과 다른 개성을 찾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색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재영 역시 여전히 최강동안이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예쁠 수 가 있어요?”, “대표 워너비스타”, “스타일 너무 멋져요”, “작품활동은 안하시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진재영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직장의 신’ 김혜수, 매니시한 수트 패션 완벽 소화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