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대원미디어, 롯데칠성과 손잡고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원미디어롯데칠성과 손잡고 창작 애니메이션 '곤(GON)'의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G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칼슘이 함유된 과즙음료로 오렌지망고 맛, 포도사과 맛 2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식음료 시장은 캐릭터 로열티 매출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영역"이라며 "내년부터 곤의 로열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곤' 캐릭터의 사용권 계약 300여개를 체결한 상태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