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아이유 이수경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아이유와 이수경이 같은 디자인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담겨 있다. 스프라이트 디자인은 같지만 아이유는 남색, 이수경은 주황색 원피스다.
이에 아이유는 정장 느낌을 살리면서 다소곳한 숙녀의 모습을, 이수경은 섹시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입으면 뚱뚱한 몸만 강조되겠지” “남색이 차분하고 더 예쁜 듯”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느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 것 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이수경은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각각 출연중이다. (사진출처: KBS2 '최고다 이순신' 방송 캡처/ 한경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화방송’ 신화, 임시 5인 체제 왜? ▶ 임창정 근황 "이혼 후 많이 힘들어 해" ▶ 이기우 이청아 열애, "올 초 연인으로 발전" 공식입장 ▶ '고령화' 공효진, '욕연기' 쾌감? "찰지고 시원한 욕할 수 있었다" ▶ [단독인터뷰] 최율·정휘량 결혼 "시아버지가 매일 자랑,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