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가수 서인국이 욕조 화보를 공개했다.
4월8일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4월11일 싸이뮤직을 발매예정인 새 싱글앨범의 화보를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인국은 욕조 안에 앉아 있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물에 젖어 헝클어진 머리와 몽환적인 눈빛이 묘한 상상력을 이끌어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물에 젖은 화이트 셔츠 사이로 드러난 근육질 몸매는 절제된 남성미와 함께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서인국은 다소 힘들 수도 있는 컨셉으로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며 의상 및 소품 하나까지 직접 챙기는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표된 미니앨범 ‘Perfect Fit’ 이후 1년 만에 발매될 새 앨범으로 서인국은 앨범 시작부터 모든 제작과정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참여할 만큼 애착을 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욕조 화보 헉 소리 나네” “서인국 욕조 화보 정말 상남자다” “이번 앨범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조인성 "'아저씨'같은 액션 느와르 영화 출연 계획中"
▶ [w위클리] 가요계 디싱시대, 가끔은 옛 추억이 그립다
▶ 이주노, 연기자로 변신…'롤러코스터3-나는 M이다' 깜짝 출연 ▶ ‘런닝맨’ 신하균, 단벌신사된 사연…“한국에 딱 한벌 있던 분홍셔츠” ▶ [인터뷰]조인성 "디카프리오 눈빛에 로다주 유연함 가진 배우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