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글로벌 유명 스마트폰 게임 '에어펭귄'의 후속작인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에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미국 등 20여 개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이 게임은 글로벌 히트 브랜드의 명성은 물론,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를 통해 서비스 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특유의 틸트 기능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등장했다는 점에서 신개념 '국민 게임'으로서의 파괴력을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최신작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는 전작과 비교해 다양한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에어펭귄'과 함께 '마마펭귄', '흰곰', '검은펭귄'의 능력치를 다양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오징어, 부엉이 등 9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도우미 시스템' 등이 탑재되어 참신함이 배가되었으며, 무엇보다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들과 거리 경쟁을 펼칠 수 있어 흥미롭다.
엔터플라이(대표 이준희)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캐릭터 사업으로까지 확대된 귀여운 캐릭터성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참신하고 쉬운 틸팅 조작법, 디테일한 재미 요소로 기존 게임들과 차원이 다른 국민 게임으로 부각될 전망이다.
한편, 게임빌은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는 다음 주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을 타고 비상할 '국민 펭귄'이 전국민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빌, 글로벌 다운로드 '1억 4천 만' 쾌거!
게임빌, 신작 2종으로 구글 스토어 공략 '박차'
게임빌 '에어펭귄', 3D TV 타고 세계로!
게임빌, '에어펭귄' 캐릭터 사업 본격화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에어펭귄'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