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서인영 필러크림' 첫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리아나화장품이 가수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 두번째 신제품이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 됐다. 

지난 31일 GS 홈쇼핑에서 진행된 엣지핏 방송에서 '하트 필러 크림' 등 준비된 물량 4,5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엣지핏 2번째 신제품인 '하트필러크림'은 수분, 탄력, 볼륨을 동시에 채워주는 바르는 필러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빵빵한 볼과 피부에는 물광 가득한 수분으로 채워 수분과 미백,리프팅, 항산화 효과를 겸비했다.

코리아나가 10년간 연구 기술력으로 모공보다 작은 저분자의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에 투입하여 피부 겉과 속을 수분으로 채워 탱탱한 볼 볼륨과 턱라인은 뾰족한 입체형 얼굴인 ‘하트페이스’를 만들어준다.

특히 임상결과 72시간 촉촉함을 유지시키며 볼, 눈가 및 이마에 즉각적인 볼륨개선 및 12시간 볼륨을 지속시켜주는 등 총 9가지 임상을 받았다.

한편 '엣지핏 시즌 2' 두번째 방송은 오는 5일 금요일 19시 35분부터 GS 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