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이 새봄을 맞아 싱그러운 자연의 맛이 느껴지는 신메뉴 ‘리프레쉬 스프링 샐러드’ 15종을 선보였다.
신메뉴 15종은 제철 과일, 신선한 채소류가 상큼한 드레싱과 어우러진 ‘리프레쉬 스프링 샐러드’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푸드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로 신선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토마토모짜치즈샐러드’와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가 가득한 ‘망고샐러드’, 봄 제철 나물인 두릅나물과 영양만점의 두부가 풍성하게 들어간 ‘두릅샐러드’가 있다.
아울러, 통 후추로 맛을 낸 갈매기살 요리 ‘블랙페퍼&갈매기살’과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된 ‘닭가슴살&숙주나물 볶음’, 소고기가 들어간 ‘양송이 라자냐’는 봄철 영양보충을 위한 스테미너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새우연근샐러드’와 ‘그린빈 소라’, ‘단감샐러드’, ‘크리스피샐러드’ 등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철 몸매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시카키친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만족도를 조사, 추첨을 통해 무료시식권, 와인 등을 증정한다. 또 SMS안내문을 받은 VIP고객에게는 뮤지컬 ‘그리스’의 티켓을 선착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