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가수 이하이의 반전 댄스실력이 공개됐다.
3월11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 신곡 ‘잇츠 오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데뷔 초 풋풋한 댄스를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수개월간 일취월장하여 한결 자연스러운 몸동작을 선보인 것.
특히 곡 후반부에서 이하이는 직접 이름을 지어준 대형 곰인형 ‘곰곰이’와 함께 깜찍한 안무 합을 맞추며 어린 소녀 이미지를 부각시키기도 햇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하이가 2월 초부터 안무 연습을 시작, 하루 평균 3~4시간씩 연습에 매진했다”며 “이하이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을 진두지휘한 양현석 프로듀서가 ‘잇츠 오버’ 안무 연습 상황을 수시로 체크하고 세심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하이는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중 5곡을 온라인에 전격 공개,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잇츠 오버’로 국내 및 해외 중 매체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21일에는 ‘퍼스트 러브’의 또 다른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DMTN 최다니엘 대마초 공식입장 "알선 및 소개 혐의 인정"
▶ KBS 공식입장 "'최고다 이순신' 제목 변경 없이 그대로…"
▶ [w위클리] 지금 브라운관은 '원작앓이' 중
▶ [w위클리] '4극 4色' MBC 새로운 드라마가 몰려온다
▶ [인터뷰] 디유닛 “프로듀서 지코, 저희가 웃는 모습 보고 싶었대요”